본문 바로가기

풀빌라

푸켓 끝자락에 숨어있는 너무나 아름다운 풀빌라

Sripanwa Pool Villa in phuket

푸켓 끝자락에 숨어있는 너무나 아름다운 풀빌라

씨판와는 푸켓의 최상의 장소 중 한 곳인 푸켓 동남부 케이프 판와에 자리해 있다. 씨판와 내 52채의 빌라를 포함한 모든 건물들은 드넓은 바다와 약 40 에이커에 달하는 크기의 열대우림에 둘러싸여 최고의 경치, 최상의 프라이버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숨이 멎을 듯한 아름다운 프라이빗 해변이 빌라에서 수 발자국 내에 위치해 있다.

투 베드룸 럭셔리 풀빌라에는 고급 린넨소재로 꾸며진 넓은 침실, 제트 스트림 자쿠지 시스템이 갖추어진 수영장과 레인 샤워시설이 갖춰진 야외 욕실, 그리고 로맨틱한 밤을 보낼 수 있는 야외 정자 및 최신식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등이 마련 되어 있습니다. 또한, 마치 바다와 이어지는 듯한 탁 트인 오션 뷰를 감상 하실 수 있으며, 완벽한 사생활을 누릴 수 있다

레지던스 빌라는 열대 스타일과 모던함을 결합시킨 건축양식으로 지어졌으며, 설계 및 인테리어 모두 판와 케이프의 자연환경에 맞추어 자연친화적으로 설계되었다. 최고급 린넨 소재를 사용한 넓은 마스터 베드룸과 게스트 베드룸, 소파베드가 마련된 응접실, 제트 스트림 자쿠지 시스템이 갖추어진 넓은 개인 수영장과 함께 레인 샤워시설이 갖춰진 실내/외 샤워시설이 있으며, 노을 감상과 로맨틱한 밤을 보낼 수 있는 야외 정자 및 최신식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등이 마련 되어 있다.




투 베드룸 럭셔리 풀빌라







원 베드룸 럭셔리 풀빌라 





3 베드룸 레지던스 빌라







LINK: http://www.sripan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