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풀하우스가이

아름다운 풀장을 가진 주택,빌딩,호텔과 디자인및 패션모델 이야기

Rss feed Tistory
심플하우스 2014.03.07 10:28

케나다 퀘백 산속능선에 만들어진 자연친화 나무집

MALBAIE VIII-LA GRANGE

케나다 퀘백 산속능선에 만들어진 자연친화 나무집


link: MU architecture 


아름다운 샤를 부아 지역에 위치한 레지던스 라 그 레인지. 세인트 로렌스 강 (St. Lawrence River)의 아름다운 전망을 보여주는 매력이 강점이다. 능선 꼭대기에 위치해 있으며 주변 숲으로 둘러싸인이 2 층 집은 높은 위치에 자리 잡고 있다. 

건축 개념은 지역에있는 기존의 헛간의 재 해석으로 요약할 수 있으며. 외벽과 지붕등이 금속 클래딩에 덮여있다. 두 개의 테라스 공간을 만들었으며. 나무 껍질에 의해 보호를 받는 콘셉으로 나무 코팅을 하였다.

 콘크리트로 만들어진 지하를 기초로하고  아이들의 기숙사방을 만들었으며. 완전히 나무로만 만들어진 상층부는 욕실과 큰 침실을 갗춘 룸으로 만들어 졌다. 생활 공간은 숲과 주변 지역이 내려다 보이는 전망과 각 층의 공동 생활영역이 매우 밝고 온화하다. 화이트 시더, 많은 벽과 천장을 덮고, 밝은 색상. 콘크리트 바닥의 거울 효과는 빛을 반사해  바깥쪽으로 우리의 시선을유도한다. 많은 창은 지속적으로 자연의 아름다움을 우리에게 상기시켜주며, 풍경과 주변 숲의 준 탁 트인 전망과 함께 우리 아름다운 라이프를 제공한다.  독서, 요리, 토론, 식사를 할 수 있는  편리하게 오픈 되어 중앙에 배치 된 인상적인 성당의 천장과 벽난로는 다양한 활동을 통합해주며.  오래 된 나무 집과 유사한 편안함으로 만족감을 주고 전통적인 퀘백의 밤을 불러 일으키는 신비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TOTAL 78,782 TODAY 16